티스토리 뷰

생후 6개월 이내 중성화 수술을 한 강아지는 암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그렇지만 질병들에 대한 100% 확실한 예방이 되는 것은 아니다. 개가 잘 때 몸은 웅크리는 이유는 체온을 따뜻하게 하고 배와 장기들을 보호하기 위한 본능적인 행위에서 비롯된다. 개들은 지구 자기장 방향으로 정렬해 응아를 싼다.


견문가도 모르는 개와 강아지에 대한 모든 것 11편

개는 사실 꽉 안는걸 좋아하지 않는다. 압박으로 인해 불안감

생후 6개월 이내 중성화 수술을 한 강아지는  암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그렇지만 질병들에 대한 100% 확실한 예방이 되는 것은 아니다.

을 느끼지만, 주인이 좋아하는걸 알기에 먼저 안긴다고 한다.

개가 잘 때 몸은 웅크리는 이유는 체온을  따뜻하게 하고 배와 장기들을 보호하기 위한  본능적인 행위에서 비롯된다.

차우차우와 샤페이는 유일하게 검정빛의 혀를 가진 개이다.

개들은 지구 자기장 방향으로 정렬해 응아를 싼다.

다른 모든 종류의 개들은 건강 할 때 핑크빛의 혀를 보인다.

개는 사실 꽉 안는걸 좋아하지 않는다.  압박으로 인해 불안감을 느끼지만, 주인이 좋아하는걸 알기에 먼저 안긴다고 한다.

푸들은 원래 독일의 강아지였으나, 프랑스 사람들이 푸들을

차우차우와 샤페이는 유일하게 검정빛의  혀를 가진 개이다. 다른 모든 종류의 개들은 건강 할 때 핑크빛의 혀를 보인다.


푸들은 원래 독일의 강아지였으나, 프랑스 사람들이 푸들을 워낙 좋아하여 그들의  문화에 빠르게 정착시켰다. 그렇게 푸들은 프랑스 강아지가 되었다.

워낙 좋아하여 그들의 문화에 빠르게 정착시켰다. 그렇게

불독은 1800년대 황소를 잡기 위해 싸우는 투견이었다. 따라서 황소(bull)를 잡는  개(dog)라는 뜻에서 이름이 유래되었다.

푸들은 프랑스 강아지가 되었다. 불독은 1800년대 황소를

그리스로마신화에서 하데스의 문지기로  나오는 머리 3개 달린 개 케르베로스는  헤라클레스의 12개 미션 중 마지막 임무  대상이었다.

잡기 위해 싸우는 투견이었다. 따라서 황소(bull)를 잡는

짧은 다리로 앙증미를 뽐내는 닥스훈트는 원래 오소리를 잡는 무시무시한 사냥견이었다.

개(dog)라는 뜻에서 이름이 유래되었다. 그리스로마신화에서

러시아의 떠돌이 개들은 전철을 타고  다니며 다른 지역으로 이동한다. 심지어  갈아탈 줄도 안다고 한다.

하데스의 문지기로 나오는 머리 3개 달린 개 케르베로스는 헤라클레스의 12개 미션 중 마지막 임무 대상이었다. 짧은 다리로 앙증미를 뽐내는 닥스훈트는 원래 오소리를 잡는 무시무시한 사냥견이었다. 러시아의 떠돌이 개들은 전철을 타고 다니며 다른 지역으로 이동한다. 심지어 갈아탈 줄도 안다고 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